(주)스마트마케팅인포는 마케팅 및 현업15년차 사업자대표가 운영하는 광고대행사입니다. 2003년 처음 사업을 시작해, 쇼핑몰, 자동차,주식, 대출, 보험, 화장품, 플렛폼, 오프라인매장,식당등의 사업경험을 통해 직접하며 얻은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에서 먹히는 광고마케팅만 제안합니다.
처음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실 겁니다.
마케팅은 한정된 자원내에서 최고의 매출을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사용되어야합니다.
저희와 함께 하시게 될 사장님은, 솔직한 기존광고 경험을 전달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저희의 경험과 사장님의 경험이 공감대가 형성이 된 이후에야, 현재의 문제점에 대해 냉정하게 서로 분석하고 공유해 발전방향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업자의 공통적인 목표는 매출상승, 수익의 상승과 내 삶의 발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전 사업경험을 기반으로, 확실한 성장방향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도움드릴 수 있는 업무영역입니다.
저희와 함께하는 파트너분들 입니다.
SMI 보도자료 입니다.
“개인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마케팅의 허욱 대표는 “개인사업자가 가지고 갈 수 있는 2019년 최고의 광고 전략은 바로 모바일 기반의 검색 로직을 파악해 업종과 업체에 맞는 키워드를 선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예를 들어 아무리 검색이 많은 키워드지만 사업자와 무관한 업종에 포지션을 잡는다면 효율이 매우 떨어진다. 그러므로 경쟁과 적절한 조회수를 가지고 가지만, 자신에게 꼭 필요한 주력 키워드와 세부 키워드를 찾아 나가고 거기에 맞춘 광고 상품과 기획을 통해 작업을 하는 것이 저비용으로 효율을 높일 수 있는 2019년 광고 전략이다. 허욱 대표는 2019년 광고 트렌드 및 전략에 대해서도 밝혔다. 허욱 대표는 “꾸준함이 트렌드를 이긴다. 광고는 쉬는 순간 돌아가지 않는 톱니바퀴와 같다. 모든 광고의 노출은 광고 상품에 따라 약간은 상이하지만 기본적으로 웹 로봇이라는 서치 프로그램에 의해 이뤄진다”고 말했다. 더보기
[ 2018.12.19 메디컬리포트 ]
대부분의 기업들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이미지나 제품 등을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기업뿐만 아니다. 자영업자 즉 개인사업자들 또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오는 2019년은 N사의 디스플레이 개편으로 인해 광고 혼란이 예상된다. 실제로 대한민국 검색 엔진의 과반수 이상을 차지하는 N사의 로직 변경은 많은 자영업자들의 광고를 험난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다만 이는 동시에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로직을 파악하고 업종, 업체에 맞는 키워드를 선별한다면 효과적인 광고를 펼칠 수 있다는 것.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마케팅의 허욱 대표는 “개인사업자가 가지고 갈 수 있는 2019년 최고의 광고 전략은 바로 모바일 기반의 검색 로직을 파악해 업종과 업체에 맞는 키워드를 선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예를 들어 아무리 검색이 많은 키워드지만 사업자와 무관한 업종에 포지션을 잡는다면 효율이 매우 떨어진다. 그러므로 경쟁과 적절한 조회수를 가지고 가지만, 자신에게 꼭 필요한 주력 키워드와 세부 키워드를 찾아 나가고 거기에 맞춘 광고 상품과 ....더보기
[ 2019.03.20 월간원예 ]
스마트마케팅 광고는 유행에 민감하다. 시대가 변화하는 흐름에 따라 광고 트렌드 또한 주 단위로 바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에도 하나의 트렌드가 형성되곤 한다. 최근의 광고 트렌드는 이미지와 영상, 그리고 카피 문구의 효율조합을 잘 만들어서 여러 매체에 노출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업계에 15년간 몸담은 스마트마케팅 허욱 대표는 이러한 최근 광고 트렌드에 대해 “같은 광고를 하더라도 업체에 맞는 효과적인 슬로건이나 영상을 통해 광고를 하는 전략이 요즘 광고 트렌드”라고 밝혔다. 이에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을 살며 시간에 쫓기다 보니, 본인에게 관심도가 높은 부분을 텍스트보다 영상이나 이미지로 습득하는 경우가 많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광고 트렌드는 불과 2~3년 전까지만 해도 영상이 아닌 ‘이미지’만 부각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매체가 다양해지고, SNS(Social Network Services) 시장도 커지면서 영상을 통한 어필이 소비자들의 흥미를 이끌고 있다... 더보기
[2019.03.21 월간원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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